판촉물영업 선택 고민 되시나요? MD 추천리스트 참고하세요


판촉물, 기념품, 사은품, 답례품, 홍보물, 학교관공서 후결제, 인쇄, 배송무료.


인사드립니다.

경영지원 10팀이 준비한 가성비 갑인 추천 개업선물 소개합니다.
오늘까지 통계를 보니 지난주 인기 판촉물은 볼펜 입니다.

경기가 안 좋아 이런 종류의 상품문의가 예전보다 많아졌습니다.
그리고 이 시점부터는 경기도 되살아나 활발한 소비가 예상되기 때문에 창업기념품과 기업선물 제작에 관심이 쏠리고 있네요..

하루 상담 중 머그컵 관련 문의가 20% 내외로 꽤 높은 비중을 차지하고 있지만
극성수기 물량 부족으로 제작 기간이 길어지는 경우도 있고 간혹 재고가 없는 경우도 발생하기도 합니다.

일반 상품과 달리 홍보성 답례품은 대량생산으로 상품마다 조금씩의 차이가 있을 수 있으며 특히 불량률 또한 감안해야 합니다.

사내에서 주기적으로 판촉물 주문을 담당하던 분들 같으면 상담이 수월하지만
처음 주문하는 분들은 설명 후 대중적으로 선호하는 제품으로 추천해 드리면 좋아하십니다.

아래 추천 상품을 참고하면 선택 및 결정에 도움이 될 것입니다. 전문적인 상담이 필요하면 하단의 대표번호를 이용해 주세요.


인쇄 편의점을 창업하기 위한 주요 성공요인과 준비사항은 다음과 같다. 먼저 집 근처 매장을 방문해 명함을 전달하고 홍보하는 등 네트워크를 형성해야 한다. 플라이토 네이밍 마스크 스트랩은 마스크 착용이 일상이 되어버린 요즘 같을때 실속도 챙기고 홍보도 되는 아주 효과 판촉물 입니다. 판촉닷컴 건강기능식품 홍보팀에 근무하고 있는 L팀장에게 이달 중순 열리는 구민 체육대회에서 자사 제품을 홍보하라는 지시가 떨어졌다.


마지막으로 소개할 창립기념품은 다음에 나오는 것입니다.

제가 11월에 제주답례품을 상담하면서 디자인이 이쁜 것을 찾는다면 추천드리고 싶은 제품으로,

제품에 대한 의문점이 있다면 하단의 제품 설명을 참고 해 주세요.

하지만 자세한 상담을 위해 전문 상담원과 통화를 원한다면 대표번호로 전화 주면 됩니다.

상담시 제품에 대한 기본 정보 즉, 제품명/수량/예산/일정/대상/ 등을 미리 알려 준다면 어떤 상담원과도 바로 진행이 가능합니다.

캐릭터 앞치마

c78b5fa816c3567c223867af88b82211_1642427482_6532.jpg
이미지 출처: 기프트조아 

캐릭터 앞치마는 귀여운 캐릭터와 실용적인 디자인이 합쳐져 있어 홍보 및 판촉 또는 기념품으로 많은 분들이 이용 하십니다.
생활방수가 가능하고 주머니가 달려있어 실용적입니다.
 

제품 상세설명 >>





비즈니스가 점점 어려워 질 수록 우리가 생각 해야 하는 것이 업체 광고 및 홍보 입니다.

바쁘다는 이유로 포기 할 것인가요? 아닙니다.

위기가 우리에겐 기회가될 수 있고 그렇게 해야만 험난한 시기를 극복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제품 홍보를 위한 판촉활동이 어느때보다 필요한 타이밍이라고 생각 합니다.

골프판촉물제작, 우산판촉물제작 등 업체를 알리기 위한 모든 수단을 이용해 존재감을 알려야 합니다.


◀ 기프트조아 판촉물 인기 카테고리 ▶
손톱깍이 명품자개 보온병 마이보틀 우산 타올 usb 여행용품
보조배터리 텀블러 물티슈 머그컵에코백 손거울 장바구니 볼펜




FAQ - 자주하는 질문

Q. 시안은 어떻게 확인하나요?

회원 로그인 후 우측 퀵메뉴 ‘시안확인’을 클릭하시면 바로 확인을 하실 수 있으며, 비회원의 경우 비밀번호 입력 후 바로 확인 가능합니다. 고객님의 최종 시안 확정 이후 발생한 인쇄 문구의 오타 및 오류에 대해서는 재작업 및 환불이 불가하므로 꼼꼼하게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기프트조아 장점

☎ 대표번호: 1544-6233

≫ 쇼핑몰 바로가기 https://giftjoa.biz

네이버 / 다음에서 "기프트조아"로 검색하시면 됩니다.



판촉물쇼핑몰창업, 판촉물 창업절차
8776149321160b1045d42e622de2f4c2_1643277773_2153.jpg
Copyright 2019-2021 © lensmall.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