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례 답례품 제작업체 추천 합니다.


판촉물, 홍보물, 답례품, 전문디자인팀 운영, 소량 대량 30년 판촉물 전문업체


굿모닝입니다.

전산 4팀이 준비한 가성비 갑인 추천 판촉물 소개합니다.
이번 포스팅에서 소개할 판촉물은 보틀/물병 입니다.

경제적 분위기가 살아나고 있어 이런 종류의 상품문의가 늘어나고 있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이제는 경기도 되살아나 활발한 소비가 예상되기 때문에 기업선물과 기념품 제작에 문의가 많네요.

하루 상담 중 여행용품 관련 문의가 20% 내외로 꽤 높은 비중을 차지하고 있지만
선 듯 결정까지 가는 분들은 많이 없는데 그 이유가 제품에 대한 정보 부족이라고 생각합니다.

일반 상품과 달리 홍보성 홍보선물은 대량생산으로 상품마다 조금씩의 차이가 있을 수 있으며 특히 불량률 또한 감안해야 합니다.

기업에서 주기적으로 판촉물 주문을 담당하던 분들 같으면 상담이 수월하지만
처음 주문하는 분들은 설명 후 상담원들이 조언해 주는 제품으로 추천해 드리면 빠른 선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홍보물 제작을 생각하고 있는 분이라면 아래 추천상품을 참고하면 많은 도움이 될 것입니다.



한국판촉선물산업협회(KGM: 회장 이양일)는 지난해 1월 1일부터 20일까지 20일간 제2회 대한민국 판촉물 온라인쇼를 개최한다고 9일 밝혔다. 코코 머그컵 화이트 350ml는 모던하면서도 깔끔한 화이트 색상의 일자 머그컵으로 어디에서나 편안하게 사용하기 좋은 데일리 머그컵 입니다. 판촉도매 에탄올 70% 정직한 에탄올 함량으로 강력한 항균력을 발휘하며, 총 4가지의 은은한 향을 손끝에서 느낄 수 있습니다. 또한 끈적임 없는 부드러운 보습력으로 사용감이 좋다.


이번에 소개할 기업홍보물은 다음과 같습니다.

제가 8월에 홍보물을 상담하면서 가성비면에서 추천드리고 싶은 제품으로,

제품에 대한 간단한 설명은 아래를 참고 하면 되며

상세한 상담이 필요한 대표 번호로 전화 주시면 됩니다.

상담시 행사일을 알려주시면 더욱 빠른 진행이 가능 합니다.


[국산] 컵앤컵스 리유저블컵 텀블러 500ml

c78b5fa816c3567c223867af88b82211_1642423309_2725.jpg
이미지 출처: 기프트조아 

컵앤컵스 리유저블컵 텀블러는 '리유저블'이란 이름 그대로 재사용할 수 있음을 뜨하며 모양은 테이크 아웃 종이컵과 동일하지만
종이 재질이 아닌 폴리프로필렌으로 제작되어 일반 텀블러처럼 반영구적으로 재사용 가능한 컵 입니다.
환경을 생각하는 좋은 이미지를 줄수 있으면서 가격적인 면에서 엄청난 메리트가 있어 홍보용 판촉물로 추천해 드립니다.

제품 상세설명 >>





기업체마다 코로나 상황에서 예전같은 호황을 위해 홍보물 제작에 투자를 하고 있습니다.

옛날부터 경기가 어려울때 판촉물제작 및 홍보물 제작 문의가 더 많다고 합니다.

경기탓만 할것이 아니라 찾아오는 손님을 만들기 위한 첫걸음인 판촉물제작이 필요한 시기 입니다.


◀ 기프트조아 판촉물 인기 카테고리 ▶
우산 타올 usb 여행용품 보조배터리 텀블러 물티슈 머그컵
에코백 손거울 장바구니 볼펜 손톱깍이 명품자개 보온병 마이보틀




FAQ - 자주하는 질문

Q. 상품 주문 후 세금계산서 발행 가능한가요?

상품 주문 후 세금 계산서를 발급받으시려면 온라인입금으로 주문하신 고객분들만 세금계산서 발급이 가능하며, 사업자등록증을 FAX로 보내주시면 이메일로 세금계산서를 발송하여 드립니다. 카드로 주문하신 고객분들은 카드영수증을 출력하여 사용하시면 됩니다.

기프트조아 장점

☎ 대표번호: 1544-6233

≫ 쇼핑몰 바로가기 https://giftjoa.biz

네이버 / 다음에서 "기프트조아"로 검색하시면 됩니다.



판촉물쇼핑몰창업, 판촉물 창업절차
8776149321160b1045d42e622de2f4c2_1643277773_2153.jpg
Copyright 2019-2021 © lensmall.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