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선물 제작 알아보고 있나요?

기프트조아 판촉물제작 쇼핑몰 판촉코리아-오늘의 판촉물

판촉물제작, 대량소량제작, 학교관공서 후결제, 기본인쇄/시안/배송무료!


최신 유행하는 판촉물 키워드는 #사은품, #기념품, #교생실습선물 입니다.



반갑습니다.

저는 판촉물 기념품 백화점 기프트조아에서 기획 및 재무를 담당하고 있는 도대리 입니다.

오늘 기업 및 가게 홍보를 위해 준비하는 분들에게 도움이 될 만한 내용을 나마의 방식으로 이야기해 보려 합니다.

정해진 예산으로 수많은 마스크걸이 중 가장 효과적인 것을 찾기란 여간 쉬운 일이 아닙니다.

그렇다고 하여도 최소한 제가 참고했던 방법을 참고한다면 백일선물을 선택함에 있어 도움이 될 것입니다.

 

1) 예산

정해진 금액 안에서 결혼축하선물을 선택해야 하는 경우는 몇 명에게 나눠줘야 할지 계산하면 대략적인 1개당 얼마짜리 판촉물이 가능하겠다는 것이 대략적으로 계산 됩니다.

100만 원 예산으로 100명이 홍보대상이라면 1개당 최대 1만 원이 되고 1,000명 대상으로 최대한 알려야 한다면 1개당 1,000원으로 생각해야 합니다.


2) 나의 홍보대상은 누구인가?

불특정 다수를 대상으로 한 홍보는 효과가 없기 때문에 홍보할 대상이 어떤 부류인지를 먼저 파악해야 합니다. 임업 종사자, 정년퇴직자 등 직업군으로 나눌수 있고 중장년, 노년 등 연령대로 또는 단순히 남자와 여자로 나눌 수도 있습니다.

위 고려 사항과 상관없이 언제나 잘나가는 아이템이 있으며 계절을 타는 홍보물도 있습니다.


포르테 티스푼포크는 오랫동안 실용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답례품, 기념품 입니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올해는 제품 생산 단계부터 재활용을 고려하고 자원순환을 촉진하는 플라스틱 순환경제를 강화해 ESG 관리에 주력하겠다"고 말했다. 아이디어판촉물 고객이 원하는 디자인의 가방을 요청 그대로 판촉물제작, 고객사만의 개성이 담긴 가방을 제공하는 것이다.


팀원들이 알려드릴 판촉선물은 보시는 것과 같습니다.

제가 4월에 환갑답례품을 상담하면서 가성비 면에서 추천드리고 싶은 제품으로,

제품에 대한 자세한 설명은 하단의 제품 설명을 참고 해 주세요.

하지만 자세한 상담을 위해 전문 상담원과 통화를 원한다면 사이트 대표번호로 전화 주세요.

상담시 제품에 대한 기본 정보 즉, 제품명/수량/예산/일정/대상/ 등을 미리 알려 준다면 원활한 상담이 될 수 있습니다.

큐브 극세사 무릎담요 소

c78b5fa816c3567c223867af88b82211_1642429961_1481.jpg
이미지 출처: 기프트조아 

큐브 극세사 무릎담요는 그 우수성이 인정받아 JTBC 드라마 시지프스 협찬 제품으로 사용되었습니다.
사이즈도 750x1000mm로 휴대하기 딱 좋은 사이즈로 사무실, 도서관이나 차 안 등 좁은 공간에서 사용하기 좋습니다.
겨울철 따뜻함을 선물하고 홍보까지 할 수 있는 1석 2조의 판촉물, 답례품이 아닐까요?

제품 상세설명 >>





사업이 점점 어려워 질 수록 우리가 생각 해야 하는 것이 영업장 홍보 및 판촉 입니다.

안될거란 선입견을 가진 이유로 포기 할 것인가요? 아닙니다.

위기가 우리에겐 기회가될 수 있고 그렇게 해야만 두려운 시기를 극복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시즌상품 홍보를 위한 판촉활동이 어느때보다 필요한 순간이라고 생각 합니다.

식당판촉물제작, 우산기념품제작 등 업체를 알리기 위한 모든 수단을 이용해 존재감을 알려야 합니다.


◀ 기프트조아 판촉물 인기 카테고리 ▶
타올 usb 여행용품 보조배터리
물티슈 마이보틀 우산 텀블러




FAQ - 자주하는 질문

Q. 회원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로그인 후, 화면 상단에 있는 '마이페이지'를 클릭하신 다음 '회원탈퇴' 메뉴에서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기프트조아 장점

☎ 대표번호: 1544-6233

≫ 쇼핑몰 바로가기 https://giftjoa.biz

네이버 / 다음에서 "기프트조아"로 검색하시면 됩니다.



판촉물쇼핑몰창업, 판촉물 창업절차
8776149321160b1045d42e622de2f4c2_1643277773_2153.jpg
Copyright 2019-2021 © lensmall.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