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잔치선물 제작 시 담당자가 고려 할 사항은?


홍보 사은품 판촉물 B2B거래, 국내외상품 판촉 도매전문, 쇼핑몰분양 창업교육.


최신 유행하는 판촉물 키워드는 웨딩답례품, 소량판촉물, 행사용품 입니다.



처음 뵙겠습니다.

저는 판촉물 기념품 백화점 기프트조아에서 자재관리 및 수출입관리를 담당하고 있는 허주임 입니다.

오늘 식당 및 관공서 홍보를 위해 준비하는 분들에게 도움이 될 만한 내용을 담았습니다.

정해진 예산으로 수많은 기념품 중 가장 효과적인 것을 찾기란 여간 쉬운 일이 아닙니다.

그러나 최소한 제가 나열했던 방법을 참고한다면 교생실습선물을 선택함에 있어 도움이 될 것입니다.

 

1) 예산

정해진 금액 안에서 팔순답례품을 선택해야 하는 경우는 몇 명에게 나눠줘야 할지 계산하면 대략적인 1개당 얼마짜리 판촉물이 가능하겠다는 것이 대략적으로 계산 됩니다.

100만 원 예산으로 100명이 홍보대상이라면 1개당 최대 1만 원이 되고 1,000명에게 뭔가를 알려야 한다면 1개당 1,000원으로 생각해야 합니다.


2) 홍보할 대상은 누구라고 생각하나?

불특정 다수를 대상으로 한 홍보는 효과가 없기 때문에 판촉 할 대상을 추려야 합니다. 미용실 종업원, 기타자영업자 등 직업군으로 나눌수 있고 장수노인, 청년 등 연령대로 또는 단순히 남자와 여자로 나눌 수도 있습니다.

사전 고려한 위 사항과 상관없이 언제나 잘나가는 상품이 있으며 계절을 타는 홍보물도 있습니다.


끝으로 안내할 판촉선물은 하단에 나오는 제품입니다.

제가 5월에 단체기념품을 상담하면서 소량으로 제작이 가능한 것을 찾는다면 추천드리고 싶은 제품으로,

제품에 대한 간략한 설명은 하단의 제품 설명을 참고 해 주세요.

하지만 자세한 상담을 위해 전문 상담원과 통화를 원한다면 사이트 대표번호로 전화하세요.

상담시 제품에 대한 기본 정보 즉, 제품명/수량/예산/일정/대상/ 등을 미리 알려 준다면 어떤 상담원과도 바로 진행이 가능합니다.

초롱 골드 수저 2P (보자기 포함)

fa75add0528626e7ec796d8ad16d5372_1642579252_1682.jpg
이미지 출처: 기프트조아 

초롱 골드 수저는 구리 78%, 주석 22%로 제작된 보온 보냉이 우수해 음식 고유의 맛을 살려주고 살균 기능을 띄는 "무독성", "무공해" 웰빙 수저 입니다.
레이저 인쇄로 원명, 로고, 행사문구, 기념일, 아이들이름, 응원문구, 축하문구, 감사문 등이 가능하며 인쇄부위는 인체에 무해하며 지워지거나 벗겨지지 않습니다.

제품 상세설명 >>





◀ 업종별 추천상품 ▶
식당, 요식업 판촉물, 홍보물, 기념품 해드폰 홍보물, 판촉물 카페, 베이커리 판촉물, 홍보물물, 기념품 학교, 학원 홍보물, 판촉물, 기념품 관공서 추천 판촉물, 홍보물, 기념품
금융, 보험사 판촉물, 홍보물, 기념품 교회 홍보물, 판촉물, 기념품 병원, 한의원 홍보물, 판촉물, 기념품 분양사무실 홍보물, 판촉물, 기념품 여행사 판촉물, 홍보물, 기념품






유로 마이젯 0.7mm (독일잉크,초저점도)은 초저점도 잉크사용, 부드러운 유선형 모델, 독일이크 스위스팁, 디자인등록된 제품, 안정적인 그립감, 심 유출량이 안정적인 부드러운 필기감이 특징으로 저가형 볼펜판촉물 중에서 주문이 꾸준한 상품입니다. 한편 인쇄편의점은 한 대의 컴퓨터에 코렐드로원을 활용해 명함, 전단, 카탈로그, 결혼식 청첩장 등 다양한 인쇄물을 제작하는 무점포 홈스타트업이다. 학원광고지 어떤 용도로 예산을 고려한 맞춤형 상담 가능 하니 문의 주세요. 미니 캐릭터 핸디팬은 5핀 케이블로 충전해 반영구적으로 사용 가능하며 크래들을 이용해 책상위에 두고 사용하기에 편리 합니다.


◀ 행사별 추천상품 ▶
개업,이전 판촉물 창립기념 판촉물 결혼식 답례품 돌잔치 답례품 친순, 회갑 답례품
전시, 박람회 기념품 동창, 모임 기념품 협회, 세미나 참여 기념 가정의달 기념품 졸업, 입학 기념품






◀ 기프트조아 판촉물 인기 카테고리 ▶
usb 여행용품 보조배터리 텀블러 물티슈 머그컵에코백 손거울
장바구니 볼펜 손톱깍이 명품자개 보온병 마이보틀 우산 타올




[기프트조아 소개]

10여년 이상 온라인 판촉물제작 쇼핑몰을 운영하며 공공기관 및 학교 후불제를 실시 하는 등 기업 이미지 향상에 노력해 왔습니다.

전문 상담원의 친절한 상담과 판촉물 제작이 완료될때까지 1:1 맞춤 서비스로 만족도를 높이고 있습니다.


고객센터 1544-6233

평일(월~금) 오전 9:00 ~ 오후 9:00

토요일        오전 9:00 ~ 오후 6:00



판촉물쇼핑몰창업, 판촉물 창업절차
8776149321160b1045d42e622de2f4c2_1643277773_2153.jpg
Copyright 2019-2021 © lensmall.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