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필잡는방법 제작 알아보고 있나요? 기프트조아에서 상담 받아보세…


답례품, 기념품, 창립기념품, 물티슈, 우산, 볼펜 주문제작 판매. 소량 친절상담


굿모닝입니다.

인사 2팀이 준비한 가성비 갑인 추천 창립기념품 소개합니다.
한 주 동안 우리 팀에서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판촉물은 명품자개 입니다.

위드 코로나로 야외 활동이 많아 이런 종류의 상품문의가 예전보다 늘어났네요.
그리고 요즘엔 경기도 되살아나 활발한 소비가 예상되기 때문에 판촉물과 개업선물 제작에 관심이 생긴 것 같아요.

하루 상담 중 볼펜 관련 문의가 20% 내외로 꽤 높은 비중을 차지하고 있지만
선 듯 결정까지 가는 분들은 많이 없는데 그 이유가 제품에 대한 정보 부족이라고 생각합니다.

일반 상품과 달리 홍보성 기념품은 대량생산으로 상품마다 조금씩의 차이가 있을 수 있으며 특히 불량률 또한 감안해야 합니다.

학교에서 주기적으로 판촉물 주문을 담당하던 분들 같으면 상담이 수월하지만
처음 주문하는 분들은 설명 후 요즘 많이 찾는 제품으로 추천해 드리면 누구나 좋아합니다.

그래서 아래 추천상품을 참고해 홍보용 판촉물을 제작한다면 실패 없이 받는 사람 주는 사람 모두에게 만족감을 줄 것입니다.



경제적 분위기가 살아나고 있어 이런 종류의 상품문의가 예전보다 늘어났네요. 카카오프렌즈 페이스타올은 일반 30개 침대 면 소재로 제작돼 부드럽고 흡수가 잘 돼 집에서도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 판촉용품도매 시중에 나온 제품들에 비해 작지만, 브러시리스 모터와 이온 배터리를 사용해서 반영구적으로 사용이 가능하며, 한 번 충전으로 최대 3시간 30분 사용이 가능합니다.


그래서 4월에 가장 판매가 많이 된 홍보물/판촉물 위주로 소개를 하려 합니다.

상세한 설명은 전문상담 MD에게 설명을 들을 수 있으며

후결제 방식의 학교 및 관공서는 후불 진행 가능 한점도 참고 하세요.


베이직밍크극세사담요

3a94689f3bb7360634f694ac8ffb9487_1643464859_475.jpg
이미지 출처: 기프트조아 

베이직 밍크 극세사담요는 부드럽고 도톰한 두께의 밍크 그세사 담요로 보온성이 뛰어나 포근하고 따뜻합니다.
겨울철 실내 적정온도는 18~20도 이지만 무릎밤요를 사용하면 체감온도는 2.5도 상승 한다고 합니다.
실내 뿐만 아니라 차량 안에서 가볍게 덮을 수 있는 휴대성이 좋아 올 겨울에는 어디든 함께 할 수 있어 좋습니다.
겨울철 홍보용 판촉물 1위 제품으로 담례품, 홍보물, 기념품, 판촉물로 두루두루 상담문의가 오는 제품 입니다.

제품 상세설명 >>





가게가 점점 어려워 질 수록 우리가 생각 해야 하는 것이 비즈니스 홍보 및 판촉 입니다.

자신감이 없다는 이유로 포기 할 것인가요? 아닙니다.

위기가 우리에겐 기회가될 수 있고 그렇게 해야만 이 시기를 극복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시즌제품 홍보를 위한 판촉활동이 어느때보다 필요한 순간이라고 생각 합니다.

호텔판촉제작, 홍보기념품제작 등 업체를 알리기 위한 모든 수단을 이용해 존재감을 알려야 합니다.


◀ 기프트조아 판촉물 인기 카테고리 ▶
우산 타올 usb 여행용품 보조배터리 텀블러 물티슈 머그컵
에코백 손거울 장바구니 볼펜 손톱깍이 명품자개 보온병 마이보틀




FAQ - 자주하는 질문

Q. 지금까지 구입한 상품을 보고 싶어요.

홈페이지 위쪽에 있는 '나만의 공간'에 들어가셔서 '주문배송조회'를 눌러보세요. 최근 주문하신 주문 내역을 보실 수 있습니다. 그 밖에 궁금한 것이 있으시면 고객서비스센터로 연락주시면 친절히 상담해 드리겠습니다.

[기프트조아 소개]

10여년 이상 온라인 판촉물제작 쇼핑몰을 운영하며 공공기관 및 학교 후불제를 실시 하는 등 기업 이미지 향상에 노력해 왔습니다.

전문 상담원의 친절한 상담과 판촉물 제작이 완료될때까지 1:1 맞춤 서비스로 만족도를 높이고 있습니다.


고객센터 1544-6233

평일(월~금) 오전 9:00 ~ 오후 9:00

토요일        오전 9:00 ~ 오후 6:00



판촉물쇼핑몰창업, 판촉물 창업절차
8776149321160b1045d42e622de2f4c2_1643277773_2153.jpg
Copyright 2019-2021 © lensmall.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