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감사선물 어떤것이 좋을까요? 추천해 드릴까요?


판촉물제작, 단체선물, 판촉물, 기념품, 답례품, 좋은품질 특가판매!


인사드립니다.

전산 2팀이 준비한 한주의 추천 기업선물 소개합니다.
지난주 가장 많은 문의를 받은 판촉물은 명품자개 입니다.

위드 코로나로 야외 활동이 많아 이런 종류의 상품문의가 증가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요즘엔 경기도 되살아나 활발한 소비가 예상되기 때문에 기념품과 창업기념품 제작에 지출이 늘어나고 있네요.

하루 상담 중 손톱깍이 관련 문의가 20% 내외로 꽤 높은 비중을 차지하고 있지만
상담을 하다 보면 고객들이 상품에 대한 정보가 부족하다는 것을 느끼며 쉽게 설명해 드리고 있습니다.

일반 상품과 달리 홍보성 창립기념품은 대량생산으로 상품마다 조금씩의 차이가 있을 수 있으며 특히 불량률 또한 감안해야 합니다.

협회에서 주기적으로 판촉물 주문을 담당하던 분들 같으면 상담이 수월하지만
처음 주문하는 분들은 설명 후 지난주 인기 있었던 제품으로 추천해 드리면 문제없이 채택됩니다.

이제 아래 상품을 참고해 주시고 만약 찾는 제품이 없다면 온라인 쇼핑몰 사이트를 방문하면 수만 가지 다른 판촉물을 만날 수 있습니다.


가는 한줄, 가는 두줄, 넓은 줄로 하이라이트가 가능 합니다. 팝폰 항균 마스크스트랩 선물세트 구성은 다양한 용도로 사용가능한 고급파우치 안에 마스크트랩 3개가 담겨져 있습니다. 홍보용USB 올 여름은 예년과 다르게 더위가 심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기 때문에 캐릭터 미니 선풍기를 홍보용으로 준비한다면 주는 분이나 받는 분 모두 만족할 것입니다.


마지막으로 소개할 판촉물은 다음과 같습니다.

제가 5월에 홍보물품을 상담하면서 예산이 빠듯하다면 추천드리고 싶은 제품으로,

제품에 대한 상세 설명은 하단의 제품 설명을 참고 해 주세요.

하지만 자세한 상담을 위해 전문 상담원과 통화를 원한다면 사이트 대표번호로 언제라도 전화 주세요.

상담시 제품에 대한 기본 정보 즉, 제품명/수량/예산/일정/대상/ 등을 미리 알려 준다면 기다림 없이 빠른 상담이 가능합니다.

에스모도 무선 고속충전 보조배터리 10000mAh

87dfde2455edb08428abec5f9bcb1b8d_1643540993_81.jpg
이미지 출처: 기프트조아

에스모도 무선 고속충전 보조배터리 10000mAh는 문어발 흡착이 특징입니다. 붙여 두면 떨어지지 않아
주머니속, 핸드백, 가방 속에서도 안정적인 무선 충전 뿐만 아니라 PD 고속충전도 가능 합니다.
다양한 기가가 호환가능 하고 총 4대까지 동시 충전가능 해 기존 보조배터리 판촉물에 실증난 분들에게 특이한 물어발 흡착 기능이 있는 이 제품을 추천 드립니다.
특이한 기능과 떨어지지 않은 성능으로 식상했던 보조배터리 선물에서 벗어 날 것입니다.
홍보용품, 답례품, 판촉물, 기념품으로 적극 추천 합니다.

제품 상세설명 >>





우리에게 처한 상황이 점점 어려워 질 수록 우리가 생각 해야 하는 것이 운영업체 광고 및 판촉 입니다.

자신감이 없다는 이유로 포기 할 것인가요? 아닙니다.

위기가 우리에겐 기회가될 수 있고 그렇게 해야만 두려운 시기를 극복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기업가치 홍보를 위한 판촉활동이 어느때보다 필요한 시기라고 생각 합니다.

단체행사기념품제작, 학원판촉물제작 등 업체를 알리기 위한 모든 수단을 이용해 존재감을 알려야 합니다.


◀ 기프트조아 판촉물 인기 카테고리 ▶
손거울 장바구니 손톱깍이 명품자개
보온병 볼펜 머그컵 에코백




FAQ - 자주하는 질문

Q. 주문한 상품이 언제쯤 배송되나요?

고객님께서 주문하신 상품은 입금 확인 후 3~7일 이내에 배송이 시작됩니다. 단, 휴일 및 공휴일 제외 업체 주문 제작 상품이나, 업체 설치 상품의 경우 보름정도 소요될 수 있으며, 조금 더 지연될 수도 있습니다.(배송 기간이 길어지는 경우에는 별도로 연락 드립니다.)

기프트조아 장점

☎ 대표번호: 1544-6233

≫ 쇼핑몰 바로가기 https://giftjoa.biz

네이버 / 다음에서 "기프트조아"로 검색하시면 됩니다.



판촉물쇼핑몰창업, 판촉물 창업절차
8776149321160b1045d42e622de2f4c2_1643277773_2153.jpg
Copyright 2019-2021 © lensmall.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