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작기념품 어떤것이 좋을까요? 추천해 드릴까요?


공공기관 우선구매 대상기업.파격할인! 판촉물 BEST 제품추천,대량전문,소량환영


굿모닝입니다.

저는 답례품제작 쇼핑몰 기획 및 전산을 맡고 있는 최과장 입니다.

오늘 제 경험을 바탕으로 판촉선물제작 및 선정에 있어 필요한 노하우를 알려 드리겠습니다.

회사 알림를 위한 홍보물 선택에 있어 무조건 고가의 개업선물만이 최고라고 생각하면 안되며

창업기념품 선택시 반드시 고려해야 하는 것들이 몇가지 있습니다.


1. 누구를 대상으로 한 홍보 판촉물을 제작 할 것인가?

남자, 여자, 청소년, 아동, 학생, 대학생, 주부, 회사원, 공무원 등 내가 타켓으로 하는 집단이 어떤 그룹에 속하는지를 먼저 생각 해 봐야 합니다.


2. 내가 정한 대상이 좋아할 창립기념품은 무엇인가를 생각해 봐야 합니다.


3. 사용가능한 예산은 어느정도 인가?

답례품를 위해 지출할 수 있는 예산 규모에 따라 홍보물의 종류와 수량이 결정되기 때문에 예산도 기업선물 선정에 중요한 요소 입니다.

이렇게 홍보물 선정시 나에게 맞는 창립기념품을 선택 한다면 저예산으로 최고의 광고 효과를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남여공용제품으로 다양한 색상과 베이직한 디자인으로 누구나 부담없이 즐길수 있는 티셔츠로 기능성 원단으로 땀 흡수/건조가 빨라 행사용 티셔츠에 적합하며 구김이 가지 않아 세탁에도 용이한 장점까지 있습니다. 99.9살균 손소독티슈 판촉용 10매는 의약외품으로 분류된 코로나시대 홍보용 판촉물 입니다. 사은회선물 뒷쳐졌던 자녀들의 학습을 따라가기 위해 대표적인 사교육인 학원을 보내는 학부모님들이 많을 것이고 이런 분위기에 학원들의 치열한 학생 유치를위한 홍보용 판촉물 주문 문의가 많을 수 밖에 없습니다.


이번에 알려드릴 창립기념품은 다음과 같습니다.

제가 12월에 환갑답례품을 상담하면서 부피가 크지 않는 것을 찾는다면 추천드리고 싶은 제품으로,

제품에 대한 간략한 설명은 하단의 제품 설명을 참고 해 주세요.

하지만 자세한 상담을 위해 전문 상담원과 통화를 원한다면 대표번호를 이용하면 됩니다.

상담시 제품에 대한 기본 정보 즉, 제품명/수량/예산/일정/대상/ 등을 미리 알려 준다면 빠른 상담이 가능합니다.

3D 인쇄마스크 아동용 화이트

b97caf4e7be76e10f3e726d38f437e35_1645656602_6487.jpg
이미지 출처: 기프트조아 

3D 인쇄마스크 아동용 화이트 홍보용은 4중구조 고밀도 필터, 3D 입체디자인, 김서림 방어 밀착 와이어로 구성되어 있어
유치원, 교습소, 학원 판촉물로 주문 문의가 많은 상품 입니다.

제품 상세설명 >>




경제상황이 점점 어려워 질 수록 우리가 생각 해야 하는 것이 영업장 광고 및 홍보 입니다.

경제적 여유가 없다는 이유로 포기 할 것인가요? 아닙니다.

위기가 우리에겐 기회가될 수 있고 그렇게 해야만 험난한 시기를 극복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주력상품을 알리기 위한 판촉활동이 어느때보다 필요한 기회라고 생각 합니다.

판촉물제작, 광고현수막제작 등 업체를 알리기 위한 모든 수단을 이용해 존재감을 알려야 합니다.


◀ 기프트조아 판촉물 인기 카테고리 ▶
보조배터리 텀블러 물티슈 마이보틀
우산 타올 usb 여행용품




FAQ - 자주하는 질문

Q. 한번의 주문으로 여러 곳에 상품을 보낼 수 있나요?

예, 가능합니다. 고객님께서 보다 많은 곳으로 동시에 상품을 보내시려면 저희 고객센터로 문의하시면 친절하게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기프트조아 장점

☎ 대표번호: 1544-6233

≫ 쇼핑몰 바로가기 https://giftjoa.biz

네이버 / 다음에서 "기프트조아"로 검색하시면 됩니다.



판촉물쇼핑몰창업, 판촉물 창업절차
8776149321160b1045d42e622de2f4c2_1643277773_2153.jpg
Copyright 2019-2021 © lensmall.kr